남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대체공휴일 지정에 따른 2학기 학사일정 안내
작성자 강지연 등록일 21.10.01 조회수 179
첨부파일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댁내에 건강과 평안이 늘 함께하길 바랍니다.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학교교육활동과 학생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공휴일에 관한 법률안[법률 제18291, 2021.7.7. 제정],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대통령령 제31930, 2021.8.4. 일부개정] 됨에 따라 2021학년도 남신초등학교 학사일정 운영 계획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운영하고자 하오니, 학부모님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 대체공휴일 지정에 따른 2학기 학사일정 조정 >

1.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 일부개정(2021.8.4. 공포 시행)

2. 대체공휴일

- 개천절(10.3.) 대체공휴일: 104()

- 한글날(10.9.) 대체공휴일: 1011()

3. 학사 일정 변경 안내(학교운영위원회 심의 통과: 929)

2021. 9. 30.

남신초등학교장

 

이전글 [알림] 2022학년도 영재교육 특강 및 선발 관련 학부모 설명회
다음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킴이집을 찾아라 이벤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