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공휴일 지정에 따른 2학기 학사일정 안내 |
|||||
---|---|---|---|---|---|
작성자 | 강지연 | 등록일 | 21.10.01 | 조회수 | 202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댁내에 건강과 평안이 늘 함께하길 바랍니다.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학교교육활동과 학생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공휴일에 관한 법률안」[법률 제18291호, 2021.7.7. 제정],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대통령령 제31930호, 2021.8.4. 일부개정] 됨에 따라 2021학년도 남신초등학교 학사일정 운영 계획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운영하고자 하오니, 학부모님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 대체공휴일 지정에 따른 2학기 학사일정 조정 > 1.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 일부개정(2021.8.4. 공포 시행)
2. 대체공휴일 - 개천절(10.3.) 대체공휴일: 10월 4일(월) - 한글날(10.9.) 대체공휴일: 10월 11일(월)
3. 학사 일정 변경 안내(학교운영위원회 심의 통과: 9월 29일) 2021. 9. 30. 남신초등학교장
|
이전글 | [알림] 2022학년도 영재교육 특강 및 선발 관련 학부모 설명회 |
---|---|
다음글 |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킴이집을 찾아라 이벤트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