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 안내
작성자 민덕자 등록일 21.11.29 조회수 259

< 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에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등을 안내하여 드리니

취학할 아동의 보호자께서는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취학통지서 발급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1.12.3.()'21.12.12.(), 10일 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21.12.20.(), 8일 간

-온라인 발급 서비스를 별도로 신청하지 않으면 행복복지센터에서 우편으로 안내합니다.

이전글 학생 건강검진 제도 개선 관련 설문조사 실시
다음글 학교폭력 대응 매뉴얼 안내